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전포 카페, 구프(GOOF)
    일상/카페 2021. 3. 7. 20:51

     

     

     

    구프(GOOF)

    12:00~22:00, 휴무 없음

     

     

     

     

     

     

     

     

     

    부산 전포동에 요즘 핫한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겼는데 그중에 제일가고 싶었던 '구프(GOOF)'카페

     

    웨이팅도 자주 있는 거 같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구프 카페 외부 모습을 보면 거의 외국인 줄 착각할 뻔했어요 :)

     

     

     

     

     

     

    안쪽 내부에 바가 있고, 공용으로 쓰는 큰 테이블이 하나, 작은 테이블이 두 개 정도 있어요!

     

    카페 외부만큼 카페 내부도 예쁘게 꾸며 놓으셨어용! (사장님 센스 굿굿)

     

    입장부터 크고 핫한 LP 음악소리가 저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ㅎㅎ

     

    여기가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Bar)로 운영되어서 밤에도 한번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메뉴샷

     

     

     

    주문한 메뉴는 필터 커피(에티오피아), 제가 너무 궁금했던 바질 밀크셰이크, 친구가 궁금했던 잠봉뵈르

     

     

     

     

    커피는 고소하고 맛남, 잠봉 뵈르도 오렌지잼? 이랑 사우어크라우트(독일 김치)? 같이 곁들여 먹으니 더 맛남

     

    제가 궁금했던 바질 밀크셰이크는 바질을 좋아했던 저도 별로였어요 ㅜㅜ (바질이랑 우유와 연유가 섞인 맛)

     

    바질 밀크쉐이크는 호불호가 심한 편임 (선택할 때, 신중해야 함)

     

    하지만 먹고 싶은 메뉴가 넘 많아서 또 갈려고 생각중ㅎㅎ

     

    다음엔 저녁에 올 생각입니당!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일상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대) 카페 호밀 (HOMIL)  (5) 2021.03.1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