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대) 노브랜드 버거
    리뷰/푸드 2021. 3. 10. 21:53

     

     

     

    노브랜드 버거

    매일 10:00 ~ 22:00, 휴무 없음

     

     

     

     

     

    오늘 점심으로 먹은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버거 먹어본 후기입니당 ㅎㅎ

     

     

     

     

    부산대역 3번 출구 근처 노브랜드 버거에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당!!

     

    노브랜드 버거 생기고 나서 궁금했는데

    오늘 갔습니당 ㅎㅎ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당!

    (사진이 없네요 ㅜㅜ) 

     

    <메뉴샷>

     

     

    저는 베스트 메뉴인

     

    메가바이트 버거 세트로 주문했습니당!

     

    고기 패티와 해쉬브라운가 들어있는 버거입니당 ㅎㅎ

     

     

     

    점심시간이라 주문이 조금 밀려있었어요 ㅜㅜ

     

     

    메뉴 나오길 기다리면서 어니언 도넛 구경중 ㅎㅎ

     

     

     

     

    음료는 셀프입니다!! (제로콜라두 있습니당)

     

    저는 음료를 콜라로 주문했지만,

     

    사이다로 내 맘대로 변경!! :D

     

    음료까지 챙겨서 2층으로 이동합니당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 굿굿 ㅎㅎ

     

    넓고 좌석들이 여유롭게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당

     

     

     

     

    버거 안에 들어 있는 해쉬브라운이 바삭해서 맛있었요 !!

     

    (눅눅한 해쉬브라운 극혐 하거든요......ㅎㅎ)

     

    감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쉬브라운이 있는 메가바이트 버거 강추!!

     

    감자튀김은 통통한 편이구, 담백한 맛이였어여 ㅎㅎ

     

    (안 짜서 좋았어용)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버거

     

    담에 점심 먹으러 또 갈려구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