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부산대 맛집, 포맨티코(Phomantico)
    일상/맛집 2021. 3. 17. 21:38

     

     

     

    포맨티코(Phomantico)

    11:30 ~ 21:00(수요일 정기휴무)

    마지막 주문 14:50, 20:30

    재료준비 시간 15:00 ~ 16:30
    (주말 제외)

     

     

     

     

     

     

    어제 처음으로 야근을 하고, 연주쌤이랑 저녁을 먹으러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부산대 쌀국수 맛집

    포맨티코를 드디어 갔습니당!!

     

     

     

     

     

     

    아니.... 이렇게 이쁜 쌀국수집 보셨나요....?

    카페인줄......

     

    오후 7시 30분쯤에 도착했는데

    웨이팅 있어서 10분 정도 있다가

    입장!!

     

    평일 저녁에도 인기 많네용 ㅎㅎ

     

     

     

    <메뉴샷>

     

     

     

     

     

    저희는 2인세트 (A)를 주문했습니당 :)

     

    오리지널 쌀국수+파인애플볶음밥+스프링볼 1P +
    에그롤 2P

     

    구성이지만, 스프링볼이 품절되면서 수제 고로케로
    대체됨 ㅜㅜ

     

    스프링볼 궁금했는데 넘나 아쉽....

     

     

     

     

     

    음식 기다리면서 전화만 하면 출입명부 작성 끝!

     

     

     

     

    테이블에 물이랑 종이컵이 배치되어 있습니당 ㅎㅎ

     

     

     

     

     

    음식이 나왔습니당 ㅎㅎ

     

    가게 인테리어만큼 음식 비쥬얼두 좋네용 ㅎㅎ

     

     

     

     

     

    포맨티코의 대표 메뉴인 쌀국수 !

     

    육수가 진하면서 깔끔한 느낌?

     

    라임이 있어서 상큼한 느낌도 있습니당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ㅎㅎ

     

    그릇에 넘칠 듯이 담겨 나옵니다!(굿굿)

     

     

     

     

     

    파인애플볶음밥에 있는 꽃이 눈에 띄네용 :)

     

    볶음밥에 마늘후레이크가 있는데

     

    밥이랑 같이 먹을 때 바삭한 식감이 좋았습니당 ㅎㅎ

     

     

     

     

    고로케도 안에 감자가 들어있는데

     

    달달하고 바삭 ㅎㅎ

     

    에그롤도 안에 고기 다진 거랑 야채가 들어있어요

     

    (만두느낌?)

     

     

     

     

     

     

     

     

    담에 쌀국수 생각나면 다시 올려구요 ㅎㅎ

     

    분위기 좋은 쌀국수 맛집 찾으시면 완전 강추합니당!!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서면 맛집, 송정 3대 국밥  (0) 2021.03.15
    부산) 청사포 맛집, 노란마후라  (4) 2021.03.09
    부산) 전포 술집, 모월(MOWOL)  (4) 2021.03.08
Designed by Tistory.